본문 바로가기
음식/식당

[식당 리뷰]춘천 구구족 한숲시티점 배달 리뷰~!

by 다양다양! 2021. 1. 6.

요즘 코로나19 때문인지(핑계인지?) 배달음식을 자주 시켜먹게 되는 것 같아요. 이번에는 춘천 구구족 한숲시티점에 주문해봤습니다.

 

 

 

배달 메뉴는

 

반반족발(족발+매운양념족발) 大  26,900원

새콤달콤 과일야채듬뿍 막국수 3,500원

참치가득 주먹밥 1개 3,900원

리뷰이벤트 보쌈고기

 

 

 

 

배달비 포함 총 주문금액 34,300원이구요.

식당 1,000원 쿠폰덕분에 천원 할인된 금액입니다.

 

 

 

 

 

 

 

 

 

 

포장은 위처럼 보온 용기에 담겨져 와서 요즘처럼 추운 날씨에도 차갑다는 느낌 없이 먹을 수 있었어요. 이런 용기가 실제로 보온효과가 높은지는 모르겠지만 회 밑에 얼음을 깔아준다든지 이런 보온용기를 사용해준다든지 하면 신경써준다는 느낌이 들어서 손님입장에선 기분이 낫더라구요.

 

 

 

 

 

 

 

 

 

 

 

 

 

 

전체적인 구성은 이렇게 되있어요. 주문한 메뉴 외에 상추와 쌈장, 고추와 마늘, 무쌈, 특제 새우소스(젓갈)이 포함해서 왔습니다. 왼쪽의 4가지(쌈장, 고추와 마늘, 무쌈, 새우소스)는 추가로 주문이 가능한 것 같아요.

 

 

 

 

 

 

 

 

 

 

 

 

 

 

 

 

메인메뉴인 족발과 매운양념족발입니다. 보시다시피 음식 때깔(!?!?)은 좋아요. 보기에도 족발이 반짝반짝하고 신선하다는 생각이 들었구요. 맛도 돼지냄새 하나도 없는 깔끔하고 맛있는 족발이었구요. 양념족발은 가끔 양념족발이라고 뻑뻑한 살부분만 주는 곳이 있던데 여기는 일반족발과 동일한 고기를 사용한 것 같아서 좋았어요. 양념이 매콤하기는 하지만 일반적인 매운족발정도로 맵지는 않았어요 고추랑 같이 먹어도 입을 불면서 먹을정도는 아니더라구요.

 

 

 

 

 

 

 

 

 

 

 

 

 

 

 

추가로 주문한 참치 마요네즈 주먹밥과 막국수에요. 특별한 부분은 없었지만 매콤한 양념족발의 매운맛을 줄여주면서 식사느낌으로 같이 먹기 적당했어요. 막국수도 맛이나 양이 특별한건 없었지만 깔끔해서 좋았어요.

 

 

 

 

 

 

 

 

 

 

 

 

 

 

개인적인 총평

★★★★☆

 

 

요새 족발집이 엄청 많고 맛도 상향평준화 됐다는 생각이 들어요. 대신 가격이나 맛, 서비스, 밑반찬의 차이같은데 오늘 춘천 구구족 한숲시티점은 극찬까지는 아니지만 재구매 의사가 있는 가게라는 생각이 들어요. 오늘도 처음 주문한건 아니었구요. ㅎㅎ 저는 춘천에서 족발집은 세군데만 이용하는데 그 중 한군데를 리뷰해봤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