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식당

[춘천음식점/배달]춘천 이탈리아 음식 핫플레이스 배달주문 후기!!(feat. 옐로우 테일 쉬라즈)

by 다양다양! 2020. 12. 30.

 

 

오늘은 춘천 이탈리아 음식 전문점인 핫플레이스에서 배달을 시켜 봤어요 핫플레이스는 춘천사람에게 파스타집을 추천해달라면 먼저 언급될만큼 유명한 곳이에요.

 

 

 

춘천 구봉산에 있어서 배달은 안하고 식당 방문 고객에 대해서만 영업 하실거라 생각했는데 요새는 코로나19 때문인지 배달음식이 보편화되서 그런지 배달도 가능하더라구요. 식당을 매번 찾아가기는 힘드니 손님 입장에서는 감사한 일이네요.

 

 

 

 

 

 

 

 

 

 

주문한 메뉴는

 

 

부채살 스테이크 - 17,900원

스테이크 로제 파스타 - 11,900원

라코타 치즈 샐러드 - 10,500원

 

 

세가지 메뉴에요.

 

 

 

 

 

 

부채살 스테이크

 

 

 

 

 

 

첫번째 메뉴 부채살 스테이크에요.

 

굽기도 적당하고 부드러웠어요. 같이 주신 홀그레인 소스와 직접 만든것같은 스테이크 소스를 곁들여먹으니 맛있더라구요. 스테이크소스가 시중에 파는 소스가 아니다보니 많이 찍어먹어도 과하다는 생각은 안들었구요. 고기는 식어도 질기거나 퍽퍽하다는 생각은 안들었어요.

 

 

 

 

 

 

 

 

 

 

 

 

두번째 메뉴는 스테이크 로제 파스타에요.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었던 메뉴인데요. 같이 들어가있는 스테이크는 부드럽고 역시나 식어도 질기거나 퍽퍽해지지 않아 좋았어요. 파스타 질감은 적당히 꾸덕한게 식감이  좋았구요 가장 중요한건 소스인데 소스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파스타 다 먹고 소스만 열심히 긁어먹었어요.

빵이 없는게 아쉽더라구요. 옆에 감자도 좋지만 감자 대신 빵을 한두조각 넣어주시면 좋지 않을까 생각했어요.

 

 

 

또 파스타 소스를 통에 추가로 담아주셔서 맛있는 소스를 부족함 없이 넉넉하게 먹을 수 있게 해주신 것 같아 맘에 들었어요.

 

 

 

 

 

 

 

 

 

 

 

 

 

세번째 메뉴 라코타 치즈 샐러드입니다.

 

개인적으로 샐러드를 안좋아하지만 라코타 치즈는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치즈가 좀 적은가? 생각을 했는데 먹다보니 치즈가 남을정도로 넉넉하게 넣어주신 것 같더라구요. 소스랑 야채가 맛있어서 야채에 손이가느라 치즈가 남은 것 같기도 하구요

 

 

 

 

역시나 주문에 실패했단 생각이 안들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건 주문한 메뉴는 아니고 배달의민족 리뷰이벤트로 받은 멕시코 칠리 라이스인데요.

 

 

 

 

칠리 소스에 다진 고기를 버무려 익히고, 밥 위에 얹은다음 치즈를 뿌린 요리인것같아요. 정식 메뉴에 있는 요리는 아닌 것 같은데요. 정식 메뉴가 아니고 리뷰이벤트라고 하기에는 맛있더라구요. 스테이크나 로제파스타만 먹으면 아무래도 매콤한게 생각날 수 있는데 맛있더라구요. 마지막에는 여기에 자꾸 손이 가서 리뷰이벤트용으로 만든 요리지만 정성껏 준비해주셨다는게 느껴졌어요. 

 

 

 

 

 

 

 

 

 

같이 먹은 와인은 호주산 와인인 옐로우테일 쉬라즈인데요.

 

 

 

와인을 잘 몰라서 비싸지 않은 만원대 와인을 하나로마트에서 구매해봤어요. 미국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와인이라고 해요. 가격도 저렴한게 가정용 와인으로 적당하지 않나 싶어요.

 

 

 

보통 와인을 딸 때 코르크를 빼내기가 힘들어서 코르크가 병 안으로 들어가거나 부서지는 불상사가 생기기도 하는데 옐로우테일 쉬라즈의 뚜껑은 일반 음료수같이 돌려서 여는 방식이라 편해서 좋았어요. 다 먹고 보관하기도 편할것같구요. 코르크로 인한 환경오염이 심각해지자 고안한 방식이라고 하네요.

 

 

 

도수는 13.5도인데요. 와인은 잘못 고르면 쓰기만 할때도 있고 저렴한 단맛만 날때도 있고 너무 신맛만 날때도 있는데요. 옐로우테일 쉬라즈는 뭔가 적절하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가격 저렴하고 맛도 무난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런데 유튜브에 와인 전문가, 마니아분들은 가정용 와인으로 그럭저럭 괜찮다고 소개해준 경우도 있지만 정말 쓰레기와인(??)이라고 말씀하시는 경우도 있더라구요. 저도 다양한 와인들을 먹어보면서 좋은 평가를 받는건 이래서 그렇구나 하는걸 점점 느껴봐야겠어요.

 

 

 

 

 

 

 

개인적인 총평

★★★★☆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후회되지 않는 음식이네요.

스테이크, 샐러드는 평범한 감이 있지만

로제파스타가 너무 맛있고 포장이 너무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