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식당

[춘천음식점/회]바다속풍경에서 방어, 광어회 배달주문 해봤어요.

by 다양다양! 2020. 12. 27.

요즘 코로나19 때문에 외식보다는 배달음식으로 연말이나 주말을 보내고 계신 분들이 많으신데요. 우리집도 가족끼리 회를 먹고싶은데 식당에 가기가 힘들어서 춘천 효자동에 위치한 바다속풍경에서 회를 시켜봤습니다.

 

원래는 어방어점에서 주문하려고 했지만 워낙 인기있는 식당이고 연말이라 손님이 더 몰린건지 당일 주문이 마감됐다고 해서 바다속풍경에는 처음 시켜봤어요. 어방어점은 다음에 리뷰해봐야 겠네요.

 

 

 

 

바다속풍경 메뉴판 (출처: 네이버 지도)

 

 

 

 

 

 

바다속풍경 메뉴판이에요 가격은 우리가 일반적으로 가는 동네 횟집 수준으로 평범한 편이에요. 이번에 주문한 방어회는 계절회다보니 메뉴판에는 없는것같은데 저희는 6만원짜리를 주문했지만 4만원짜리도 있는 것 같았어요. 적게 주문하실 분들은 참고해주시면 될것같아요.

 

 

 

 

 

 

 

 

 

 

 

주문한 메뉴는 

 

 

방어회 中  60,000

광어회 中  33,000

 

 

양은 적지도 많지도 않고 평범했었어요 동네 횟집은 사실상 가격을 통일해놓은 수준이라 가격대비 양은 항상 특별하다고 느끼는 경우는 없는것같아요 특히 방어는 담합이라도 했는지 모든 횟집이 한접시에 6만원이죠 ㅎㅎ

 

 

 

 

 

 

 

 

 

 

 

 

요새 포장, 배달할 때 식당에서 먹을때는 주는 곁들임 음식(튀김, 국 등등..)를 안주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보통 곁들임 음식을 안주는 대신 회를 더 많이 주신다던데 그런 곳도 있는것같고 아닌곳도 있는 것 같아요. 그러면 회만 먹게되서 물릴 때도 있는데 여기는 석화, 튀김, 옥수수콘, 멍게, 콩나물국을 같이 챙겨주셔서 그 점은 좋았어요.

 

 

 

 

튀김은 어쩔 수 없이 눅눅했지만 깨끗한 기름을 쓰는지 튀김 색깔은 깨끗해보였구요. 나머지는 평범해서 크게 기억나는 맛은 아니었지만 콩나물국은 국물이 시원하고 추운 날씨에 따듯해서 그런지 맛있게 먹었어요.

 

 

 

 

 

 

 

 

 

 

 

 

 

메인인 방어회! 방어회는 원래 다들 크고 두껍게 썰어주시지만 바다속풍경은 특히나 크게 썰어주셨더라구요. 그래서 회 점 수가 적어보여서 부족하지 않을까.. 했지만 먹다보니 배가 불러서 겨우 다먹었구요 방어는 기름이 아주 많지는 않았어요. 적당한 정도를 원하시는 분들은 딱 적당하다고 하실것같아요. 하지만 저처럼 방어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방어의 그 기름 많고 느끼한(?) 맛을 좋아해서 먹는거라 생각하기에 아쉬웠어요. 사실 방어회는 대부분의 횟집에서 기름이 많았다 적었다 하긴 하더라구요.

 

 

 

 

 

 

 

 

 

 

 

 

 

그다음 광어회! 광어회는 방어랑은 비교되게 너무 작게 썰어주신게 아쉬웠어요. 이것도 개인차이겠지만 광어가 작아서 그런가? 싶을정도로 다른 횟집과 비교하기에도 작게 썰어주셔서 한번에 두세개씩 먹어야 하더라구요 동네 횟집 33,000원짜리 광어 한접시면 막 엄청 싸다고는 못할것같은데 좀 아쉬웠어요.

 

 

 

 

 

 

 

나만의 총평

★★★☆☆ (별 다섯개 중 세개)

 

나쁘지는 않았지만 회가 좀 아쉽더라구요.. 특히나 요새 횟집들은 15000원짜리 회도 아래에 얼음팩을 깔아서 시원하게 먹을 수 있게 해주시던데 그런게 없으니 미지근한게 아쉬웠어요. (이건 개인차 일 수 있겠네요 ㅎㅎ)

댓글